무역 정보

전시회 마케팅 - 전시회 참가 및 참관의 효과

권영구 2010. 2. 23. 11:10

 

전시회 참가 효과

 

 

○ 자기 상품홍보에 비용절감

 

○ 적절한 파트너 찾는데 시간절약

 

○ 잠재적 고객(바이어)인 관심 있는 사람(업체)의 관람 및 정보입수

 

○ 내방객과의 상담을 통하여 소비자취향과 선호하는 내용을 알 수 있다.

 

○ 세미나 등에 참석하여 인맥형성, 신기술의 흐름, 제품의 발전모델

    등에 관한 정보를 입수할 수 있다.

 

 

 


전시회 참관의 효과

 

 

○ 제품의 변화추이 파악

 

○ 신기술적용 제품 파악

 

○ 스타일과 색상의 변화 파악

 

○ 제품에 대한 문제해결방안 강구에 필요한 정보입수

 

○ 구매결정, 업무효율화 등에 대한 정보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