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회 참가 효과
○ 자기 상품홍보에 비용절감
○ 적절한 파트너 찾는데 시간절약
○ 잠재적 고객(바이어)인 관심 있는 사람(업체)의 관람 및 정보입수
○ 내방객과의 상담을 통하여 소비자취향과 선호하는 내용을 알 수 있다.
○ 세미나 등에 참석하여 인맥형성, 신기술의 흐름, 제품의 발전모델
등에 관한 정보를 입수할 수 있다.
□ 전시회 참관의 효과
○ 제품의 변화추이 파악
○ 신기술적용 제품 파악
○ 스타일과 색상의 변화 파악
○ 제품에 대한 문제해결방안 강구에 필요한 정보입수
○ 구매결정, 업무효율화 등에 대한 정보입수
'무역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시회 마케팅 - 전시회 참가 목적에 따른 준비 요령 (0) | 2010.02.25 |
---|---|
전시회 마케팅 - 성공하는 참가업체의 공통점 (0) | 2010.02.24 |
전시회 마케팅 - 전시회의 역할 (0) | 2010.02.22 |
"가격의 일본·기술의 중국… 역(逆)역샌드위치 상황 대비를" (0) | 2009.10.11 |
해외시장진출 성공을 위한 우리의 자세 (0) | 2009.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