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공하는 참가업체의 공통점
○ 효율적인 사전 마케팅
○ 참관객을 유인하는 부스 전시
○ 잘 교육받은 부스 요원
□ 전시회 참가 실패의 원인
○ 전시회의 역할을 이해하지 못했을 때
○ 왜 전시회에 참가하는지 몰랐을 때
○ 준비가 부족하거나 되어 있지 않았을 때
'무역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시회 마케팅 - 사전 마케팅 (0) | 2010.02.26 |
---|---|
전시회 마케팅 - 전시회 참가 목적에 따른 준비 요령 (0) | 2010.02.25 |
전시회 마케팅 - 전시회 참가 및 참관의 효과 (0) | 2010.02.23 |
전시회 마케팅 - 전시회의 역할 (0) | 2010.02.22 |
"가격의 일본·기술의 중국… 역(逆)역샌드위치 상황 대비를" (0) | 2009.10.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