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회의 역할
○ 가장 큰 장점은 단시간에 많은 수의 잠재 고객을 만나고
검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
○ 비용을 최대한 절감하면서 잠재고객을 만나는 가장 효율적인
수단으로 작용된다.
○ 시연은 판매목적으로 2-3회 방문하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
○ 낮은 비용으로 초기 시장 조사를 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해 준다.
○ 변화무쌍한 시장의 단면을 제공해 준다.
○ 타케시장이 바람직한 시장인지, 제품이 어떻게 인지되는지,
출시되기 전에 어떤 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인지 등 빠른 시간 내에
최소의 비용으로 시장진입을 위한 시장조사의 기회를 제공해 준다.
'무역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시회 마케팅 - 성공하는 참가업체의 공통점 (0) | 2010.02.24 |
---|---|
전시회 마케팅 - 전시회 참가 및 참관의 효과 (0) | 2010.02.23 |
"가격의 일본·기술의 중국… 역(逆)역샌드위치 상황 대비를" (0) | 2009.10.11 |
해외시장진출 성공을 위한 우리의 자세 (0) | 2009.04.10 |
수출입 Full Process (0) | 2009.0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