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부스 디자인
○ 한정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 전시회 참가 목적을 반영해야 한다.
○ 깨끗하고 단순하게 한다
○ 시선을 끌기 위해 밝은 색을 사용한다
○ 지루한 뒷벽 대신 형태와 윤곽을 살린다
○ 조명을 이용하여 시선을 끌고 경쟁사의 제품과 잘 구분되지 않는 평범한
제품에 극적인 효과를 준다.
○ 적은 수의, 그러나 큰 글자를 이용하여 강한 시각적 자극을 준다.
○ 제품 설명은 간략히 한다
○ 쉽게 인지되어질 수 있는 제품/서비스명을 사용한다.
○ 첨단기술 제품일 경우 비슷한 이미지의 재질을 이용한다 -
예를 들면 플라스틱 유리, 일반유리, 투명 플라스틱 등이 있다
○ 부스 요원의 수는 넘치지 않게 한다. 작은 부스에는 두 명이면 된다.
공간은 편안함을 의미한다.
'무역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금결제 - Forfaiting (0) | 2010.03.08 |
---|---|
대금결제 방법 - Factoring (0) | 2010.03.06 |
전시회 마케팅 - 전시회 출품결과에 대한 평가 요소 (0) | 2010.03.04 |
전시회 마케팅 - 전시회 종료 후의 Follow-up (0) | 2010.03.03 |
전시회 마케팅 - 전시회 종료 후의 Follow-up (0) | 2010.03.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