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회 종료 후의 Follow-up
○ 중요 고객들에게 감사의 편지 발송
○ 신속한 샘플, 안내서, 기타 서류 발송
○ 전시회 출품 결과에 대한 회사 내 평가회의
○ 전화문의 건들에 대한 후속작업
○ 상담의 계속적인 진행
□ 내방객 방문기록에 대한 분석 (상담내용)
○ 상품별
○ 용도별
○ 기술적인 문제
○ 고객들의 새로운 요구
□ 내방객 방문기록에 대한 분석 (상담진행 정도)
○ 회사에 대한 일반적인 정보
○ 좀 더 상담이 필요한 사례
○ 상담이 종결된 사례
○ 오퍼까지 제시된 사례
○ 견본까지 제시된 사례
○ 기존 및 신규고객들로부터 주문까지 받은 사례
□ 내방객 그룹의 분류
○ 기존 고객들
○ 신규고객이 될 수 있는 고객들
○ 일반 참관객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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