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전 마케팅
○ 고객 정보를 수집
○ 전시회 참가를 홍보
○ 전시회에 초청하기
○ 미팅 약속을 정한다.
○ 효과적인 기념품 준비
○ 행사, 컨테스트 준비
○ 내방객 유치를 위한 창조적인 발상
□ 전시회에 초청하기
○ 초청장 준비
- 전시주최자 제공
- 자체제작
○ 발송방법 : 이메일, DM, Fax 등
□ 전시품에 대한 지식
○ 상담요원의 제품지식
○ 전시품의 시연
○ 경쟁사 제품에 대한 지식
○ 자사 제품에 대한 열정
'무역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시회 마케팅 - 부스 내방객과의 만남 (0) | 2010.03.01 |
---|---|
전시회 마케팅 - 전시회가 시작되면 (0) | 2010.02.27 |
전시회 마케팅 - 전시회 참가 목적에 따른 준비 요령 (0) | 2010.02.25 |
전시회 마케팅 - 성공하는 참가업체의 공통점 (0) | 2010.02.24 |
전시회 마케팅 - 전시회 참가 및 참관의 효과 (0) | 2010.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