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모음

선우정 칼럼 천안호두과자 단죄와 까르띠에시계 면죄부

권영구 2026. 4. 15. 10:46

 

 

김도훈의 엑스레이
밀면의 계절이 왔다. 서울 사람은 이 계절을 뭐라고 부르나. 평양냉면의 계절? 평양냉면 광인에게 물어보면 틀렸다고 할 것이다. 그들에 따르면 평양냉면의 계절은 겨울이다.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 난단다. 서울 사람들은 역시 추위에 강하다. 맛이 다를 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