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훈의 엑스레이
밀면의 계절이 왔다. 서울 사람은 이 계절을 뭐라고 부르나. 평양냉면의 계절? 평양냉면 광인에게 물어보면 틀렸다고 할 것이다. 그들에 따르면 평양냉면의 계절은 겨울이다.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 난단다. 서울 사람들은 역시 추위에 강하다. 맛이 다를 리...
'칼럼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 [朝鮮칼럼] 이란 전쟁과 '아시아판 NATO' (0) | 2026.04.17 |
|---|---|
| 김창균 칼럼 "계속 떠들어 믿게 만든다" 연어 술파티 세뇌 2년 (0) | 2026.04.16 |
| 김대중 칼럼 '사람'에 충성하지 않는 정치 (2) | 2026.04.14 |
| 朝鮮칼럼] 에너지 안보, 지정학적 필수 과제로 생각하라 (0) | 2026.04.13 |
| [朝鮮칼럼] 이주 노동자, 한국 경제와 사회의 든든한 버팀목 (0) | 2026.04.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