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태성님(tsmoon1@hanmail.net)께서 권영구 대표님께 드리는 향기메일입니다.
| 일단 멈춤 |

우선 멈추어 설 일이다.
세상이 온통 허겁지겁
우선 멈춰 서서
제자리를 살필 일이다.
행하면 행한 대로
혼란 속을 가고 나면
돌아올 길 없으니
제자리를 살필 일이다.
지나고 나면
다시 볼 것 후회 뿐이니
다시 한번 꼼꼼이
지나온 길 바라볼 일이다.
떠나고 나면
길을 떠나고 나면 길에 묻는다.
언제나 일단 멈춤 속에
내일을 생각할 일이다.
- 김 형효님
(지난 향기메일 중에서 엄선하여 다시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