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야기

[독서MBA 이번주 강연] (토) 최영인대표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권영구 2020. 7. 13. 11:36

 

 

[독서MBA 888회]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최영인 대표

■7월 18일(토)

■오후 6시 ~ 8시

■역삼아르누보호텔3층(선릉역 5번에서 5분/르네상스 사거리)

■무료 주차 가능.

■참가비 2만원(우리은행 1002 503 770798 권성현)

■문자로 신청하세요(010.8491.4000)

■선착순 50명.

 

 

[강연내용]


작은 캐릭터 디자인이 문화 콘텐츠로 확장하기까지.

브랜드 시대, 하루에도 수많은 브랜드가 생성되고 사라지는 환경에서 디자이너의 역할은 점점 커지고 있다. 단순히 기존 브랜드에 갇혀 선택을 할 것인지, 아니면 새로운 브랜드를 리드하는 디자이너가 될 것인지는 도전하는 디자이너의 몫이다. 이 책은 디자인 분류를 벗어나 다양한 분야의 디자이너들에게 소비자가 상품에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감각과 브랜드가 만들어지는 현장에서의 실력을 키울 수 있도록 브랜드의 전반적인 작업의 흐름을 짚어주고 있다. 또한 브랜드 네임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드는 일뿐만 아니라 브랜드 관련 작업에 필요한 작업 노하우를 소개하며, 브랜드 가이드라인과 관리까지 꼼꼼하게 현장에서 얻을 경험을 알려주고 있다.

 

 

[강사소개]

 

New York City Technical College에서 Fashion Marketing을 전공했다. 앤디 워홀, 블라이스 돌, 캐릭터 딸기 라이선싱 등을 통해 브랜드 확장과 운용에 대한 실무를 담당 및 진행했으며, 서울 디자인 재단으로부터 50인의 디자인 컨설턴트로 선정되었다.

 

저서로는 '끌리는 퍼스널 브랜딩의 비밀',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 브랜드 디자인'

프로젝트
㈜ 엘칸토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하면서 홍보와 마케팅 진행
㈜ 쌈지에서 브랜드 ‘아이삭 ISSAC’과 ‘놈 NOM’ 브랜드 제작 참여
패션 관련 전시와 신규 사업 아이템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
패션 잡화 브랜드 기획 및 제품 디자인 컨설팅을 하는 ‘Sarada Planning’을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