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10 강사입니다.
신청 선착순 30명께 책 선물드립니다.^^
[독서MBA 806회]
토픽 : 마케팅 트렌드
강사 : 조명광 대표
날짜 : 2019년 5월 29일(수)
시간 : 오후 7시30분 ~ 9시30분
장소 : 역삼아르누보호텔 1층(르네상스사거리, 선릉역 5번출구에서 5분)
참가비 : 2만원(우리은행 1002 503 770798 권성현)
신청 : 문자로 가능(010.8491.4000)
주차 : 무료 주차 가능.
[책 목차]
· 결합상품이 아니라 결박상품이다.
· 생일 케이크에 숨겨진 비밀
· 팸셀족을 아십니까?
· 왜 당장 사지도 않을 자동차 리뷰를 계속 보는 걸까?
· 맥주는 어디에서 마셔야 가장 맛있을까?
· 연애하듯 쇼핑몰도 밀당 고수가 되어야 해!
· 왜 호텔엔 꼭 뷔페가 있을까?
· 해가 지지 않는 핫플레이스 홍대를 가다!
· 마냥 해피하지 않은 해피밀의 덫
·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당신, 병원
· 버카충 안하는데 차감이 된다.
· 와썹맨 어디까지 와썹?
· 배달의민족이 효자손을 배달한 이유
· 피자 가격의 진실을 요구합니다.
· 바보상자는 스마트TV가 되어 금의환향했다.
· 기업이 싫어하는 예민남입니다.
· AI스피커! 너의 이름은?
· 코스트코는 열고 이마트는 접고
· 죽은 빵도 살린다는 발뮤다 토스터 값을 한다 VS 비싸
· 벼룩시장은 사라지지 않는다
· 추석에 준비할 것은 송편만이 아니다.
· 수염은 무슨 일을 하고 있는 것일까?
· 어쩌다 코스튬이 된 한복, 코스프레하지 말라고?
· 다 때가 있다.
· 이연복 셰프 현지에서 먹힐까? 안 먹힐까?
· 어쩌다 PPL 대놓고 PPL
· 강남역 뷰티 전쟁은 이제 시작이다.
· 지하철9호선, 시간이냐 공간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 오늘도 나는 미끼를 덥석 물었다.
· 디테일 끝판왕 카애프터마켓
· 샤오미여 영원한 가성비 최고란 없다.
· 킹스맨 맞춤이 사람을 만든다.
· 하나를 보면 열을 아는 신묘한 힘을 가진 소비자시대
· 자연광을 좋아하지만 이름은 조명광입니다.
· 백만불짜리 리만 가설만큼 어려운 마케팅 난제는?
· 공공시설에도 비즈니스 마인드 도입이 절실합니다.
· 보디가드로 업그레이드하면 힙은 팬티업 프로
· 네거티브 전략이 쉽지만 포지티브를 택하겠어!
· 로우로우(RAWROW)처럼 제조하자
· 브런치 먹을 시간에 브런치 쓰는 남자 이야기
· 드레스코드는 데님입니다.
· ‘타다’의 자발적 탑승 인증 릴레이 이유는?
· 트렌드의 시즌이 다가옵니다.
· 공간 비즈니스가 아니라 비즈니스 공간입니다.
· 내 인생 최고의 브랜드는?
· 죽은 마케터의 사회
[강사소개]
현재 CL&Co(씨엘앤코) 대표컨설턴트.
한양사이버대학원 마케팅MBA 외래교수.
마케팅 분야로만 밥 먹고 산지 20년이 된 마케터다.
학부시절 희망은 방송 PD였는데 비정규직 케이블채널 PD와 광고제작사 조감독을 거쳐 정규직 신세계백화점 마케터로 진로을 바꾸면서 험한 마케팅의 길에 들어섰다. 이후 현대캐피탈 고객전략팀, 타이드스퀘어 상품팀, 삼성카드 프리미엄마케팅팀과 브랜드팀을 거치면서 마케팅 전반의 업무를 배우고 실행했다. 지금은 기업과 학생들에게 마케팅 컨설팅과 강의를 하면서 마케팅 에이전시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작 : <21일 마케팅>
http://www.yes24.com/Product/Goods/73751986?Acode=101
'책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서MBA 오늘 강연] 배기형pd ' 콘텐츠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0) | 2020.07.09 |
---|---|
[독서MBA 오늘 강연] 작가를 위한 집필안내서 (0) | 2020.07.08 |
[독서MBA 뉴스레터 59] 한 부자의 사고방식...새창으로 읽기 (0) | 2020.07.07 |
[독서MBA 이번주 강연] (수) 최정우대표'스타트업은 어떻게 유니콘이 되는가' (0) | 2020.07.06 |
[독서MBA 이번주 강연] (토) 허두영대표 '사랑하면 보이는 나무' (0) | 2020.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