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알림의 방

비즈니스 이동상담실 안내

권영구 2008. 7. 29. 14:30

 

인사말씀...

 

 

회사의 경영에서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하기를 희망합니까?

무엇이 문제입니까?

 

자사의 제품을 해외에 수출하기를 희망합니까?

무엇이 문제입니까?

 

해외로부터의 수입 비즈니스를 희망합니까?

무엇이 문제입니까?

 

중소기업을 위한 「비즈니스 이동 상담실」이 그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비즈니스 이동 상담실」은 중소기업의 경영 및 비즈니스에 관련하여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상담 및 자문을 주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중소기업의 경영활동에서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경영활동에 필요한 제반 업무에 관하여 체계적인 상담 및 자문을 해드립니다. 경영진단 및 경영전략의 수립, 수출입 비즈니스에 대한 상담 및 자문, 마케팅전략의 수립 및 추진, 사업계획서 작성, 직원들에 대한 맞춤식 교육 등 고객회사가 성공적인 경영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비즈니스 이동 상담실」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최대한 빨리 상담에 응해드리겠습니다.

 

「비즈니스 이동 상담실」을 이용함으로써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비즈니스 이동 상담실 운영자

경영지도사 권영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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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별 상담 및 자문항목〕

 

 구 분

   경  영  분  야

   수  출  분  야

   수  입  분  야

 내 용

 

․ 경영상담 및 자문

 

- 경영 진단 및 분석

- 경영전략 수립

- 마케팅전략 수립

- 영업·판매전략 수립

- 사업타당성 분석

- 사업계획서 작성

- 정책자금 신청을

  위한 사업계획 및

  주요 생산제품

  개요 작성

- 업종전환

- 그 외 중소기업경영

  에 관련한 사항 전반

 

․ 맞춤식 직원교육

 

 

 

 

 

 

 

 

 

 

 

 

 

 

 

 

․ 수출실무

 

- 수출절차

- 바이어발굴을 위한

  사전준비사항

- Circular Letter작성

  요령

- Inquiry에 대한 회신

  작성요령

- 바이어리스트 입수

  방법

- 바이어 발굴방법

- 전시회 마케팅

- 협상 및 계약

- 바이어 관리요령

- 결제조건 및 수출대금

  수령

- INCOTERMS

- 수출가격책정

- 선적서류작성 및 수출

  통관

- 해외대리점 선정

- 그 외 수출실무에

  관련한 사항

 

․ 무역담당자 교육

 

 

 

 

 

․ 수입실무

 

- 수입절차

- 해외공급선 발굴

   방법

- 거래제의 서신

   작성요령

- 협상 및 계약

- 결제조건 및 수입 

  대금 지급요령

- 국내시장조사

- 수입통관

- 수입품 원가책정

- 대리점 계약

- 수입품의 국내영업

  및 사후관리

- 그 외 수입실무에

  관련한 사항

 

․ 무역담당자 교육

 

 

 

 

 

 

 

 

 

 

 

 

 비 용

 

 

 

 비 고

 강의 가능

 강의 가능

 강의 가능

 

 담당컨설턴트 : 권 영 구 경영지도사 (중소기업청 등록 제3329호)

                      중소기업 경영컨설턴트, 비즈니스 코디네이터,

                      무역비즈니스 어드바이저

                      비즈니스관련 강사 (마케팅, 수출입, 리더십, 동기부여 등)

 연락처 : 010 - 3215 - 5228

 e-mail : easyroad@kornet.net

 홈페이지 : http://cafe.daum.net/easyro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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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사의 선택사항〕

 

수출업무 직접 지원

    고객사의 이름으로 직접 바이어를 발굴하여 수출을 지원해 주는 것으로 다음과

    같이 별도의 비용 및 성공보수가 추가됩니다.

    - 추가비용 :

    - 수출금액이 US$30,000.- 미만일 경우 : Invoice 금액의 ( )%

    - 수출금액이 US$30,000.- 이상일 경우 : Invoice 금액의 ( )%

 

출장동행은 원칙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단, 일본지역의 경우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동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별도의

    일당 및 출장비가 추가됩니다.

    일당은 시간 관계없이 1일 100,000원이며, 숙식비, 교통비 등의 출장비는 실비정산

    을 원칙으로 합니다. 통역비용은 별도입니다.

 

일본어 번역 및 통역은 원칙적으로 별도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번역의 경우 무역서신 정도의 간단한 것은 무료서비스이며, 카탈로그나 전문자료의

    번역은 A4 용지 1매(600자 기준)당 10,000원입니다.

    통역의 경우는 시간당 20,000원이며, 하루(8시간 기준) 100,000원입니다.

 

    상기의 번역 및 통역비용 적용은 업무약정서를 체결한 경우에 한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하기의 금액이 적용됩니다.

    - 번역료 : A4 용지 1매(600자 기준)당 15,000원

    - 통역료 : 시간당 30,000원이며, 하루(8시간 기준) 200,000원

 

□ 과제별 경영컨설팅도 환영합니다.

    마케팅 전략 수립, 수익창출 방안 수립 등과 같은 과제별 경영컨설팅도 환영합니다.

    이 경우 경영컨설팅 보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비 고〕

  ․ 각 분야에서 자사에 필요한 항목만을 선택하여 상담 및 자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업무상담 및 자문, 업무지원에 필요한 제반사항은 고객사에서 제공해야 합니다.

 

  ․ 상담 및 자문항목, 약정기간 그리고 상담비용은 상호 협의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상담비용은 실수령액 기준이며, 세금계산서 발행의 경우 부가가치세는 별도입니다.

 

  ․ 고객사와 사전 합의된 업무추진을 위해 소요되는 비용은 고객사 부담입니다.

 

  ․ 약정기간은 최소 6개월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과제별 경영컨설팅은 제외)

    단, 무역업무 직접 지원의 경우는 최소 12개월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합의내용을 바탕으로 별도의 업무약정서를 체결합니다.

 

  

< 상담을 바란다면 주저하지 말고 부담갖지 말고 언제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