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씀...
회사의 경영에서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하기를 희망합니까?
무엇이 문제입니까?
자사의 제품을 해외에 수출하기를 희망합니까?
무엇이 문제입니까?
해외로부터의 수입 비즈니스를 희망합니까?
무엇이 문제입니까?
중소기업을 위한 「비즈니스 이동 상담실」이 그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비즈니스 이동 상담실」은 중소기업의 경영 및 비즈니스에 관련하여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상담 및 자문을 주 업무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중소기업의 경영활동에서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경영활동에 필요한 제반 업무에 관하여 체계적인 상담 및 자문을 해드립니다. 경영진단 및 경영전략의 수립, 수출입 비즈니스에 대한 상담 및 자문, 마케팅전략의 수립 및 추진, 사업계획서 작성, 직원들에 대한 맞춤식 교육 등 고객회사가 성공적인 경영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비즈니스 이동 상담실」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최대한 빨리 상담에 응해드리겠습니다.
「비즈니스 이동 상담실」을 이용함으로써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비즈니스 이동 상담실 운영자
경영지도사 권영구 드림
------------------------------------------------------------------------------------------------
〔분야별 상담 및 자문항목〕
구 분 |
경 영 분 야 |
수 출 분 야 |
수 입 분 야 |
내 용 |
․ 경영상담 및 자문
- 경영 진단 및 분석 - 경영전략 수립 - 마케팅전략 수립 - 영업·판매전략 수립 - 사업타당성 분석 - 사업계획서 작성 - 정책자금 신청을 위한 사업계획 및 주요 생산제품 개요 작성 - 업종전환 - 그 외 중소기업경영 에 관련한 사항 전반
․ 맞춤식 직원교육
|
․ 수출실무
- 수출절차 - 바이어발굴을 위한 사전준비사항 - Circular Letter작성 요령
- Inquiry에 대한 회신 작성요령 - 바이어리스트 입수 방법
- 바이어 발굴방법 - 전시회 마케팅 - 협상 및 계약 - 바이어 관리요령 - 결제조건 및 수출대금 수령 - INCOTERMS - 수출가격책정 - 선적서류작성 및 수출 통관 - 해외대리점 선정 - 그 외 수출실무에 관련한 사항
․ 무역담당자 교육
|
․ 수입실무
- 수입절차 - 해외공급선 발굴 방법 - 거래제의 서신 작성요령
- 협상 및 계약 - 결제조건 및 수입 대금 지급요령 - 국내시장조사 - 수입통관 - 수입품 원가책정 - 대리점 계약 - 수입품의 국내영업 및 사후관리 - 그 외 수입실무에 관련한 사항
․ 무역담당자 교육
|
비 용 |
|
|
|
비 고 |
강의 가능 |
강의 가능 |
강의 가능 |
담당컨설턴트 : 권 영 구 경영지도사 (중소기업청 등록 제3329호)
중소기업 경영컨설턴트, 비즈니스 코디네이터,
무역비즈니스 어드바이저
비즈니스관련 강사 (마케팅, 수출입, 리더십, 동기부여 등)
연락처 : 010 - 3215 - 5228
e-mail : easyroad@kornet.net
홈페이지 : http://cafe.daum.net/easyroad
------------------------------------------------------------------------------------------------
〔고객사의 선택사항〕
□ 수출업무 직접 지원
고객사의 이름으로 직접 바이어를 발굴하여 수출을 지원해 주는 것으로 다음과
같이 별도의 비용 및 성공보수가 추가됩니다.
- 추가비용 :
- 수출금액이 US$30,000.- 미만일 경우 : Invoice 금액의 ( )%
- 수출금액이 US$30,000.- 이상일 경우 : Invoice 금액의 ( )%
□ 출장동행은 원칙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단, 일본지역의 경우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동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별도의
일당 및 출장비가 추가됩니다.
일당은 시간 관계없이 1일 100,000원이며, 숙식비, 교통비 등의 출장비는 실비정산
을 원칙으로 합니다. 통역비용은 별도입니다.
□ 일본어 번역 및 통역은 원칙적으로 별도의 비용이 추가됩니다.
번역의 경우 무역서신 정도의 간단한 것은 무료서비스이며, 카탈로그나 전문자료의
번역은 A4 용지 1매(600자 기준)당 10,000원입니다.
통역의 경우는 시간당 20,000원이며, 하루(8시간 기준) 100,000원입니다.
상기의 번역 및 통역비용 적용은 업무약정서를 체결한 경우에 한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하기의 금액이 적용됩니다.
- 번역료 : A4 용지 1매(600자 기준)당 15,000원
- 통역료 : 시간당 30,000원이며, 하루(8시간 기준) 200,000원
□ 과제별 경영컨설팅도 환영합니다.
마케팅 전략 수립, 수익창출 방안 수립 등과 같은 과제별 경영컨설팅도 환영합니다.
이 경우 경영컨설팅 보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비 고〕
․ 각 분야에서 자사에 필요한 항목만을 선택하여 상담 및 자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 업무상담 및 자문, 업무지원에 필요한 제반사항은 고객사에서 제공해야 합니다.
․ 상담 및 자문항목, 약정기간 그리고 상담비용은 상호 협의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상담비용은 실수령액 기준이며, 세금계산서 발행의 경우 부가가치세는 별도입니다.
․ 고객사와 사전 합의된 업무추진을 위해 소요되는 비용은 고객사 부담입니다.
․ 약정기간은 최소 6개월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과제별 경영컨설팅은 제외)
단, 무역업무 직접 지원의 경우는 최소 12개월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합의내용을 바탕으로 별도의 업무약정서를 체결합니다.
< 상담을 바란다면 주저하지 말고 부담갖지 말고 언제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
'공지. 알림의 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즈니스 성공 아카데미」토요강좌 안내 (0) | 2009.09.25 |
---|---|
블로그 주인의 마음과 자세 (0) | 2008.11.27 |
신간소개 - 그림으로 쉽게 배우는 무역실무 (0) | 2008.07.08 |
새해 인사의 글입니다...! (0) | 2008.01.08 |
동영상 구경가기 (0) | 2005.1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