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오다가다 쓰레기통

권영구 2026. 5. 14. 18:26

문태성님(tsmoon1@hanmail.net)께서 권영구 대표님께 드리는 향기메일입니다.

오다가다 쓰레기통

 

산속에 버려진 폐기물이나 간식봉지 종이컵등등...
산에서 내려올때는 이곳에다 투척해주세요~

앞으로 향기촌 곳곳에 항아리쓰레기통 분점도 설치할 예정입니다

오다가다 쓰레기통1호, 2호, 3호...

어때요~

쓰레기통도 멋스러운 향기촌입니다^^


- <향기촌 밴드>중에서


* 따스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https://band.us/band/55521615